WELCOM TO TEAZENMALL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.

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

고객센터

뒤로가기

자주하는질문

+ MORE
  • [ 주문/결제 ] 세금계산서를 받을 수 있나요?

    티젠몰에서 세금계산서를 대신하여

    세금계산서와 동일한 효력의 매입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는

    현금영수증(지출증빙용)을 발급하여 드리고 있습니다.


    현금영수증은

    주문/결제페이지에서 결제수단을

    실시간 계좌이체 또는 무통장 입금으로 선택하신 뒤

    직접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[ 주문/결제 ]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?

    상품 주문 시 주문/결제 페이지에서 결제정보를

    [실시간 계좌이체] 또는 [무통장 입금]으로 선택하실 경우

    현금 영수증 신청 메뉴가 생성되며

    현금영수증 받으실 번호를 직접 입력하시면 됩니다.


    만약 주문단계에서 현금영수증 신청을 하지 못하셨다면,

    입금확인일로부터 30일 이내에 마이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1. 마이페이지 -> 주문내역조회 - > 해당 주문건의 주문번호 클릭

    2. 주문상세 정보 중에서 배송지 정보 아래에 [현금영수증 신청] 클릭 후 신청


  • [ 회원가입/정보변경 ]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회원탈퇴는 티젠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>회원정보수정 하단에 있는

    [회원탈퇴]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면 됩니다.


    모바일에서는 해당 메뉴가 보이지 않을 수 있으므로

    PC로 접속하시거나, 모바일 접속 시 PC버전으로 이동하시어 탈퇴 신청하여 주세요.


  • [ 주문/결제 ] 지출증빙서류는 어떻게 확인하나요?

    티젠몰에서 결제 수단별로 아래와 같이 두가지 방법으로 지출증빙 서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* 카드결제시: 카드전표 영수증

    * 현금입금시: 현금영수증


    마이페이지>주문배송조회의 주문상세 상단에서

    영수증 출력 버튼을 클릭하시면 카드매출전표를 출력 하실 수 있습니다.


  • [ 환불/반품/교환 ]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?

    아래의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
    -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.

      단,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

    -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

     (예 : 가전제품, 식품, 음반 등,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, LCD모니터,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

     따른 반품/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.)

    -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    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    -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


    자세한 내용은 1:1문의를 이용 부탁드립니다.

  • [ 환불/반품/교환 ] 교환 및 반품시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?
    구입제품의 이상이 있을 경우 구입후 7일 이내에 동일제품으로 교환 가능하며, 운송비는 [판매자]부담입니다.
    구입제품의 이상이 없을 경우 (단순변심, 다른상품교환) 구입후 7일이내 교환 가능하며, 운송비는 [구매자]부담입니다.
    구입시 무료배송이었던 경우에는 반품시 [왕복 운송비]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

  • [ 주문/결제 ] 전화 주문은 안되나요?

    네, 전화주문시 많은 클래임과 문제로 인해, 전화 주문은 따로 받고있지 않습니다.

    번거로우시더라고 인터넷 또는 모바일로 주문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.

  • [ 주문/결제 ] 무통장 입금 주문시, 입금확인은 어디서 해야 하나요?

    무통장 입금 후 결제 확인까지는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하오며,

    결제 확인은 일괄적으로 주말을 제외한 평일 오후 1시 이후에 이루어집니다.


    결제 확인 및 내역은 요청하신 번호로 문자 서비스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또한, 주문 후 7일 내에 입금해주시지 않으면 주문건은 자동 취소됩니다.


    ※ 주문서의 성함과 입금 시 성함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에는 정상적인 입금 확인이 어렵습니다.

    입금 시 성함을 다르게 하고 싶으신 분들은 주문작성시 주문자 성함과, 입금자명 성함을 다르게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.

    또한, 입금 후 주문을 해주시는 분들은 저희쪽에서 주문서 확인이 어려우니, 꼭 주문 후 입금 부탁드립니다.


  • [ 주문/결제 ] 상품 구매 후 주문내역은 어디서 확인 해야 하나요?

    회원가입 하신 분들은 홈페이지 상단 [마이 페이지]에서 주문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  단, 비회원 분들은 홈페이지 상단 [주문배송조회]를 클릭하시어 해당되는 빈칸을 채워주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• [ 회원가입/정보변경 ] 회원 가입을 꼭 하고 구매 해야 하나요?

    아니요, 회원가입 절차가 번거로우신 분들은 비회원으로도 구매가능 합니다.

    단, 비회원 구매 시에는 따로 적립금은 지급되지 않습니다.


  • 회원등급혜택
  • 카카오톡